본문 바로가기

He's Column/IT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유니온 퀵캐쉬로 받았습니다.

 10개월 정도 모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유니온 퀵캐쉬로 받았습니다.
저는 깜냥닷컴 블로그와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에서 수익이 발생하긴 하지만 그렇게 많치는 않습니다. ^^

기존의 수표 환전 방식보다는 시간적으로 1달 정도 빨리 받아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수표가 미국에서 발송되면 그것을 수령하고, 은행에 가서 환전하는데 1달 정도는 걸리니까요...
웨스턴유니온 방식을 선택하면 지급되는 바로 다음날 은행에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웨스턴유니온 방식으로 수익을 받을려면 애드센스 계정설정 부분에서 지급방식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지급방식을 웨스턴유니온 방식으로 변경하고 100달러가 넘으면 수익이 지급됩니다.


은행에 갈때는 MTCN(Money Transfer Control Number)와 신분증만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웹페이지를 출력해서 가져갔는데... 아무래도 인쇄해서 가는게 확실하고 편할것 같습니다.
그런데, 다른 분들은 웨스턴유니온 수수료를 구글에서 부담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전혀 들지 않는다고 했었는데 저는 웨스턴유니온 수수료가 나오더군요...
지점마다 다른건지는 모르겠지만...
영수증에는 'W.U사 수수료'라고 찍혀 있고 5,000원 정도 떼였습니다.(기분은 별로 안좋네요~ ㅎㅎ 구글 수수료와 비슷한 수준인듯~)
외국환 거래표 하단에 보면 'W.U수수료는 영업점이익으로 고객과 무관하게 W/U사에서 자동징수됨'이라고 써 있습니다.
이게 저만 그런건지... 지점마다 다른 건지는 모르겠지만... 떨떠름합니다.

어찌되었건 몇달 동안의 수익을 원화로 빨리 받아서 기분은 좋습니다.
여러분도 웨스턴유니온 방식으로 지급 받아보세요!
지금 기분이 매우 짭짤합니다! ㅎㅎ


덧1)
 여러분의 댓글 내용을 보고 기업은행에 가서 따졌습니다. 기업은행에서는 수수료를 안내는 걸로 알고 있는데 어떻게 된거냐? 라고 하면서...
그랬더니 어디 전화를 해보더니 자신의 실수였다고 하네요~ 즉, 기업은행 직원의 착오로 인하여 수수료를 강탈 당했던 것입니다.
몇푼 안되지만 수수료를 돌려받았습니다.
혹시 나중에 이런 일을 당하시는 분이 계시면 당당히 외치십시요!

'기업은행에서는 웨스턴유니온 환전수수료가 없습니다!!! 잘못하고 계시는 겁니다! 본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세요!!!'


웨스턴유니온 외국환거래표입니다. 여기에서 'W.U사 수수료'가 없어야 하는데, 직원의 착오로 수수료가 부가 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웨서턴유니온 퀵캐쉬로 환전 받으시는 분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야야곰 사냥꾼님, 투데이텐님 감사합니다. ^^ 저의 소중한 수익을 지켜주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