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s Story

2015년은 깜냥 윤상진에게 도약의 한 해입니다!

201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저에게 2014년은 기복이 심한 한 해 였습니다.


쇼핑몰 사업을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고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한 한 해였습니다.


이제 비즈니스 모델에 힘이 생기고 어떻게 풀어 나가야 할지 해법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플랫폼, 소셜마케팅, 블로그, 창업 등의 강의 커리큘럼도 넓히는 한 해였습니다. 덕분에 강의 수입도 생각보다 많았답니다.


매출적인 측면에서는 사업을 시작한 이래 가장 좋은 한 해였습니다. 


반면에 투자한 곳이 망하는 바람에 투자한 돈을 모두 잃는 아픔도 있었습니다.


또한 희망 고문을 당하면서 되지도 않을 일에 집착하여 잠시 개입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큰 아픔입니다.


좋은 일도 많았고 나쁜 일도 많았지만 이제는 모든 것들이 안정을 찾은 느낌입니다.


새해, 2015년에는 제 비즈니스들이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 입니다.


언론 비즈니스, 쇼핑몰 비즈니스, 블로그 정보포스팅 마케팅, 체험단 마케팅 등을 주력 비즈니스 모델로 하여 사업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2015년에는 유능한 직원도 함께 하기 때문에 이전과는 많이 다릅니다.


깜냥이의 웹2.0 이야기! 블로그에도 더욱 신경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2013년부터 2014년까지 신경을 거의 못썼지만, 그래도 2014년 말부터는 블로그에 조금더 신경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블로그를 언론사로 등록해서 인터넷 언론사이트로 바꿔 나갈지 고민중입니다. 이 부분은 계획이 구체화되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이 되면서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를 창업하고 사업을 시작한지 횟수로 5년차가 됩니다.


2015년은 깜냥 윤상진에게 도약의 한 해가 될 것입니다!


2015년 한해, 제가 어떻게 사업을 펼쳐 나가고 블로그 활동을 전개해 나갈지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그림책작가 낭낭님께서 보내주신 새해 인사 카드입니다. 2015년 새해 기운을 받고 으라차차 힘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