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랫폼인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에서 아루이 수소수 메이커 H2의 체험단을 진행했습니다. 저도 수소수가 무엇인지 체험해 보기 위해 스스로 체험단이 되었답니다. ^^
일본에서는 수소수가 방사능을 배출시켜준다 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도 더이상 방사능에 대해 자유로운 나라가 아니기 때문에 급 관심이 가기도 했답니다. 일본에서는 이미 대중화된 주방기기라고 하네요!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수소수 제조기 'H2 메이커'는 활성산수를 잡아 몸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수소수가 중요한 이유는 수소가 만병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없애주기 때문입니다. 활성산소는 보통 산소보다 산화작용이 강한 산소를 의미하며, 강한 산화작용에 의하여, 인체내의 세포나 유전자 (DNA)에 상처를 입혀 질병과 노화의 원인을 만든다는 것입니다.
수소수가 몸속에 들어가면 활성산소와 결합하여 인체에 무해한 물이되어 몸밖으로 배출됩니다. 'H2 메이커'는 활성수소를 아주 간단히 만들어주는 수소수 발생기입니다.
과연 이렇게 될까요? 저를 괴롭혀온 만성피로가 사라질까요? ^^
아직은 단정적으로 말하기 어렵습니다. 이제 몇번 마셔본 정도로 평가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니니까요!
집에 온 수소수 제조기 'H2 메이커'입니다. 시중에서 고가(68만원)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라서 좀 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작군요~ ^^ 예전 믹서기가 생각납니다.
정수기로 정수한 물을 넣고 작동시켜 봤습니다.
금방 수소 기포가 뿜어져 나오더군요!
바로 앞에서 보고도 신기했답니다.
수소수 올라오는게 보이나요?
잘 안보이죠? ㅎㅎ
좀더 가까이에서 찍어봤는데 역시나 카메라가 별로여서 기포가 보이지는 않는군요.
다음에는 동영상으로 촬영해 봐야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탄생한 수소수입니다. 3분 정도 걸린 것 같은데요.. 정말 손쉽게 만들어지는 모습에 놀랐습니다.
수소수를 처음 먹으본 소감은 물이 매우 부드럽다는 것입니다. 보통 물은 많이 못먹게 되는데 수소수는 계속해서 물을 마셔도 부드럽게 넘어가더군요! 이 차이는 분명 있었습니다.
물론 한번 먹어보고 만성피로가 없어지지는 않겠죠? ^^
앞으로 꾸준히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몸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저도 기대됩니다. 체험단에 선정되어 앞으로 2번 더 포스팅을 해야 하는데요... 수소수 먹어보고 어떤 변화가 있을지 관심 갖고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덧1)
아, 그리고 지금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에서는 아루이 수소수 제조기 'H2 메이커' 공동구매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중에서 **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수소수에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공동구매 바로가기: http://blogwide.kr/article/9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