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사시는 지인분이 갑자기 주소를 물어 오셨다. 귤을 보내주시겠다고 하신다.
이런 황송한 일이 어디 있나? 원래 이런 걸 마다하지 않는 성격이어서 고맙게 받았다.
그런데 이 귤이 그냥 귤이 아니고 유기농감귤이었다. 그것도 우리나에서 최초로 유기농 인증까지 맏은 감귤이라니... 정말 의미가 있는 감귤이다.
그러고보니 유기농감귤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먹어본 것 같다. 예전에 제주도에 여행 갔을 때 밭에서 따 먹어본 기억은 있지만 유기농은 아니었던 같으니 말이다.
블로그를 하면서 이렇게 자발적으로 리뷰를 올리기도 참 간만인데, 진심으로 마음에서 '이건 블로그에 한번 소개를 해줘야 하지 않겠는가' 하는 양심의 소리를 들었기 때문에 간략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새콤달콤한 유기농감귤의 맛은 정말 일품이었다.
왁스로 광택을 내서 파는 마트의 감귤과는 차원이 다르다. 표면이 거칠어 보이고 못생겨 보이지만 이게 바로 자연의 맛이다.
게다가 산지 직배송이다 보니 엄청나게 신선했다. 앞으로 일주일까지는 그냥 냅두고 먹어도 무르지 않고 상하지 않을 정도로 말이다.
한국에서 최초로 유기농 인증을 받은 감귤 농장인 민초원에서 재배한 유기농감귤이라고 맛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귀민본초 최초유기농감귤과 인연을 맺어 보기 바란다.
'귀민본초 최초유기농감귤'이라고 하는 브랜드에서부터 농부의 고집과 정성, 자부심이 느껴진다.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도순동 406-1
전화: 010-3145-3689 / 064-739-0892
E-mail: minchowon77@hanmail.net
홈페이지: http://minchowon.alltheway.kr
귀민본초 최초유기농감귤 구매하기: http://minchowon.alltheway.kr/?doc=sub_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