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서울 앱 캐치프레이즈, 서울시민 공모전으로 선정한다!
서울시 대표 모바일 서비스인 '모바일서울' 앱에 로딩되는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이 11월 9일부터 27일까지 펼쳐진다.
'모바일서울'은 실시간 버스정보, 미세먼지, 도로소통, 일자리뉴스 등의 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으로, 서울시 생활 정보를 가장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서울 생활 정보 대표 모바일 서비스다.
이번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은 '모바일서울' 로딩 화면에 나오는 카피를 선정하는 행사다.
위 이미지와 같이 '모바일서울' 앱을 실행하게 되면 로딩 화면이 나오게 된다.
이 화면에 바로 모바일서울 앱 캐치프레이즈가 나오게 되는 것이다.
모바일서울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고 실행하게 되면 메인 화면에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서포터즈 모집" 메뉴가 보이게 된다.
현재 모바일서울 앱 캐치프레이즈 공모전과 모바일서울 서포터즈 모집 행사가 진행중이다.
여기에서 모바일서울 앱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메뉴를 터치하면 공모전 페이지로 넘어가게 된다.
모바일서울 앱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화면이다.
'모바일서울'을 표현하는 카피를 20글자 이내로 지어주면 된다.
공모전 기간은 2015년 11월 9일부터 11월 27일까지이다.
1명당 3회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0만원권, 우수상 2명에게는 문화상품권 각 30만원권, 장려상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각 10만원권의 선물이 주어진다.
20글자 이내로 캐치프레이즈를 입력하고 캐치프레이즈의 의미를 200글자 이내로 설명하면 된다.
'모바일서울' 앱의 캐치프레이즈를 내가 직접 만들 수 있다고 하니 너무 매력적인 공모전인 것 같다.
게다가 참가하는 것도 모바일서울 앱을 통해 손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좋다.
이제 참신한(?) 아이디어만 있으면 된다.
나또한 모바일서울 앱 캐치프레이즈를 위해 아이디어를 쥐어 짜 봐야겠다. 끙~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