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s Column/Smart

아이폰4도, 갤럭시S도 아닌 모토로이 선택! 이젠 나도 스마트폰 유저다!

KT에서 SKT로 번호이동하면서 모토로라의 모토로이 XT720을 개통했다.
아이폰4를 하느냐, 갤럭시S로 하느냐 고민도 많이 했지만 결국 선택한 건 모토로이!!!

why???

결국은 돈이 문제다.
기기값을 할부금으로 내는 것도 문제지만 통신요금이 한달에 5만원이라니...
(45,000원짜리 요금제를 쓸 경우 부가세까지 합치게 되면 49,500원이 됨)
5만원씩 내면서 스마트폰을 이용할만큼 스마트폰에 대한 니즈가 크지 않은 것도 한몫했을 것이다.

오늘 모토로이 XT720을 받았다.
인증샷을 올려볼까?
아이러니하게도 인증샷은 회사 직원이 갖고 있는 아이폰을 이용해서 촬영했다. *^^*

1. 처음 택배로 온 모습니다. 이제 나도 SKT의 품으로 들어가게 되는 걸까? ㅎㅎ

2. 드디어 개봉하고 있는 모습니다. 모토로이가 불량품이 많다는 소문이 많아서 걱정을 했는데 일단 겉보기는 그럴듯해 보인다.

3. 드디어 모토로이를 꺼내들었다. 그립감이 괜찮다. 어찌되었건 이녀석과 앞으로 적어도 2년은 동고동락을 해야 한다. 잘해보자! 나의 모토로이!!!

4. 부팅을 하고 있다. 모토로라 로고가 아주 예쁘네~ ㅎㅎㅎ

5. 부팅하고 나니 자기가 알아서 USIM을 인식해서 인증하였다. 이제 모토로이를 해부해볼까? ㅎㅎㅎ

지금 현재 모토로이는 SKT에서 공짜폰으로 풀고 있는 폰으로 타통신사에서 번호이동할 경우 가입비면제, USIM면제, 단말기는 현금완납형으로 완전 무료폰이다. 단, 24개월 약정으로 위약금은 17만원이다. 만약 1년 쓰고 폰을 바꾸게 되면 8만5천원을 위약금으로 내면 된다. 어차피 휴대폰을 한번 바꾸면 기본으로 2년 이상은 쓰기 때문에 2년 약정이라고 해도 큰 문제는 안될 것이다. 폰에 이상이 있거나, 분실하거나, 고장나지 않은 이상은 폰을 바꾸지 않으니 말이다. 아마 2년 이상 모토로이를 쓰게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앞으로 모토로이 사용기를 자주 올리도록 하겠다.
기대해주시라~
아, 그런데 다들 아이폰4에 관심이 많아서 모토로이에는 별 괂심이 없겠군~ 쿨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