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s Story

팝디제이시절 썼던 보도자료입니다... ^^

팝디제이를 기획하던 시절 썼던 보도자료를 네이버에서 검색하다가 우연히 찾았습니다. ^^
그러고 보니 제가 썼던 보도자료가 기사화되기도 하고 저도 모르는 사이에 블로그나 카페를 통하여 확산되기도 했군요...
이글을 보니 인생무상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철없던 시절 그래도 글재주는 조금 있었네... ㅎㅎㅎ (농담입니다.)
앞으로 제가 그동안 작성했었던 보도자료들을 한번 올려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저의 역사가 되는 자료들이기도 하고, 보도자료를 처음 쓰시는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기 위함입니다...
아.. 보도자료란게 별게 아니구나... 이런 희망을... *^^*
보도자료라는 것이 써서 배포한다고 해서 모두 기사화되지는 않습니다.
아래의 보도자료 또한 기사화되는데는 실패하였습니다.

 
[넷플라이] '팝디제이' 30M이하 동영상 무제한 업로드 서비스 실시
연합뉴스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06-06-26 16:25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98&article_id=0000146272&section_id=117&menu_id=117

동영상은 많은데 스트리밍공간이 너무 적었다구요?
동영상을 올리고 싶은데, 스트리밍공간을 구매하기는 부담된다구요?

팝디제이에서는 이런 회원들을 위하여 스트리밍공간 운영정책을 파격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26일 공식 발표했다.

기존에 팝디제이 회원이 되면 기본으로 스트리밍공간 20M가 지급되었으나 너무 적은 공간으로 회원들의 원성이 자자했었는데, UCC 동영상 열풍이 불고 있는 현 시점에서 회원들이 마음껏 동영상을 등록할 수 있도록 운영정책을 대폭 수정한 것이다.

팝디제이 회원이 되면 기본적으로 스트리밍공간 100M를 지급하며, 30M이하의 동영상은 스트리밍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므로 무제한으로 등록할 수 있다. 게다가 방송 및 커뮤니티 활동에 따라 최대 1G까지 추가 확보할 수 있다.

팝디제이 기획팀의 윤상진 대리에 의하면 현재 일반 유저들이 올리는 동영상은 대부분 5분 미만이며 30M를 넘지 않는다고 한다. 팝디제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유저들이 올리는 대부분의 동영상을 무료로 올릴 수 있다.

개인 멀티미디어 방송서비스와 동영상 서비스를 결합하여 차별화 된 동영상포탈서비스영역을 구축하는데 성공한 팝디제이 이택구 대표는 "네티즌들이 동영상을 가지고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인터넷 신대륙을 건설하는게 꿈"이라며 UCC기반 동영상사업에 대한 원대한 포부를 밝혔다.